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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대형트럭 고객과의 소통 행보를 넓혀간다.”

현대자동차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 엑시언트 서포터즈 3기가 정식 출범해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시행 3년째를 맞는 엑시언트 서포터즈는 대형트럭 고객 의견을 반영하고자하는 현대차의 의지를 담아 2015년 1기 50명을 시작으로 2016년에는 2기 100명, 올해는 3기 150명을 선정함으로써 매년 서포터즈 인원을 증원해 운영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2월 6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전국 24개 상용지점에서 엑시언트 서포터즈를 공식 위촉하는 발대식을 진행했으며 서포터즈들은 향후 1년 동안 엑시언트에 대한 홍보는 물론 개선사항, 시장 반응 등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전달해 현대자동차와 함께 엑시언트를 성장시켜 나가는 프로슈머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현대자동차는 엑시언트 서포터즈의 활동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오프라인 정기 간담회인 찾아가는 엑시언트 서포터즈 인터뷰를 개최해 정기적으로 현장을 찾아가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온라인에서는 엑시언트 서포터즈만의 SNS커뮤니티를 통해 실시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시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함으로써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전반적인 경쟁력을 최고수준으로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