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브랜드를 구매한다. 벤츠, BMW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한다.

자동차 매장에서 자동차 아닌 제품들이 인기다. 자동차 전시장 한켠에 마련된 액세서리, 골프 의류, 유아용 자동차 등에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고 있는 것. 벤츠와 BMW가 대표적이다.

벤츠는 현재 41개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4,000여개의 액세서리와 1,000여개의 컬렉션을 판매 중이다. 벤츠의 2020년 액세서리 매출액은 2014년 대비 334%나 올랐으며, 컬렉션의 경우는 443%나 급증했다.

특히 주목을 끄는 건 테일러 메이드와 협업한 골프 의류와 용품들. 테일러 메이드와 협업한 골프용품은 총 100여종 이중 골프백은 지난해 800개나 판매될만큼 인기를 얻었다.

BMW의 액세서리도 인기가 높다. BMW의 액세서리 판매는 2020년 기준 전년 대비 33%나 급증했다. BMW 고객뿐 아니라 브랜드를 좋아하는 가망고객들이 기꺼이 지갑을 열었다. BMW는 골프 의류와 가방뿐만 아니라 여행용 캐리어와 자전거, 어린이용품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을 판매중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