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평생 엔진오일 &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는 6월 한성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포함한 전 차종에 적용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한성자동차 전국 20개 서비스센터에서 지역과 기간에 관계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고 접근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3년 간의 정기점검 및 소모품 교환서비스와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기간 만료 이후에도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교환 서비스를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기한없이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본 혜택은 컴팩트카 차종(A-Class, CLA)은 구매 시점부터, 그 외 차종에 대해서는 ISP 종료 시점부터 적용된다. (*6월 세금계산서 발행 및 최초 등록 명의자 유지 시 / 렌터카 및 일부 고객 제외 / EQC 제외)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없이 차량을 운행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혜택 및 사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것을 우선으로 여긴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의 차량 유지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