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 국내 시장 도입 6년 만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은 5일 오후, 100만 번째 차량(말리부)을 구입한 이상범(36세, 서울시 양천구) 고객을 한국지엠 부평 본사로 초청해 영업•서비스•마케팅부문 데일 설리번 부사장을 비롯, 회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카젬 사장은 “한국지엠이 쉐보레 국내 도입 이 후 단기간에 100만대 판매를 돌파한 것은 글로벌 브랜드가 제공하는 가치와 제품의 상품성을 믿어 준 고객 덕분”이라며, “뜻 깊은 이정표를 기반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범씨는 “저와 같은 선택을 한 99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함께 축하할 일”이라며, “매력적인 디자인과 믿을 수 있는 안전성을 고려해 쉐보레 말리부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