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고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낮 시간에 진행된 ‘패밀리 피크닉’ 행사를 통해 야외 글램핑존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시승행사 등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울러 저녁에 진행된 ‘오너스 나이트’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열렸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 및 차량 기능체험과 함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가 제공되었다.
박동훈 사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임직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 드리고 또 고객들과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자랑스러워 하는 르노삼성차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