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르노삼성 오너 1천명 워커힐 호텔에서 즐거운 하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고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진행되었다.

낮 시간에 진행된 ‘패밀리 피크닉’ 행사를 통해 야외 글램핑존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시승행사 등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울러 저녁에 진행된 ‘오너스 나이트’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열렸다.

또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 및   차량 기능체험과 함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가 제공되었다.

박동훈 사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임직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전해 드리고 또 고객들과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욱 자랑스러워 하는 르노삼성차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