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_Impala_Premium_care

쉐보레가 10월 1일 개최되는 올해 3회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적합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특별한 서비스 프로그램. 이번 이벤트는 200여명을 초청해 10월 1일, 경기도 여주시 은아 목장에서 낙농 체험에 나선다. 평소 자연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아이들을 위해 동물 교감 체험, 치츠 피자와 유제품 만들기 등을 비롯, 푸른 초원에서의 BBQ 파티, 매직쇼와 버블쇼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 프로그램을 분기별로 제공,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에 걸맞은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야외활동에 적합한 10월에는 푸른 자연에서 낙농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이를 통해 가족과 함께 찬란한 순간을 맞이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9월 2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2일 발표된다.

한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의 일환으로, 지난 4월에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6월에는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