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가 경기도 부천시에 폭스바겐 부천 전시장을 신규로 오픈하고 부천 지역 및 인천, 경기 서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확장에 나선다.
폭스바겐 부천 전시장은 부천 지역의 높은 고객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인천 및 경기 서부 지역까지 고객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취지로 새롭게 개설됐다. 폭스바겐은 지난 한 해 부천 지역 내 전체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고, 2015년 상반기 전체 수입차 브랜드 판매량에서도 개인고객 기준 1위를 차지하며 부천 지역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부천 전시장은 연면적 324.89 m2의 규모로, 총 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부천 전시장은 경인 고속도로와 인접한 위치에 자리를 잡아서 부천 지역뿐만 아니라 인천과 경기 서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좋은 지리적 이점이 있다. 또한 전시장 주변으로는 백화점, 마트, 시청, 공원 등 핵심 생활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어서 부천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됐다.
뿐만 아니라 부천 전시장 고객은 마이스터모터스 인천 구월 서비스센터 및 신흥 서비스센터, 그리고 염창 서비스센터와의 인접한 네트워크로 보다 편리하게 폭스바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마이스터모터스는 12월 17일 (목)부터 약 2주간의 고객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하는 소모품(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등) 최대 30% 할인 행사 외에, 수입 및 국산 타이어를 최대 15%까지 할인해주는 자체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