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푸조 3008 밀레 에디션 출시

푸조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제휴를 맺고 3008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그 시작으로 3일 푸조의 인기 SUV 모델인 3008의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두 브랜드의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 불고 있는 SUV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은 푸조 대표 SUV인 3008의 1.6 e-HDi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완성한 패키지 모델이다. 펄이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차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차량의 측면과 후면에는 밀레 에디션 배지가 붙는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된다. 차량 가격은 4,170만원(VAT 포함)이다.

밀레는 가을 시즌부터 재킷, 티셔츠, 팬츠 등 총 20여종의 밀레-푸조라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밀레 측은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푸조의 감성과 밀레의 테크놀로지가 만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모던함과 세련된 감성을 아웃도어에도 적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