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제휴를 맺고 3008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그 시작으로 3일 푸조의 인기 SUV 모델인 3008의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의 대표적인 두 브랜드의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 불고 있는 SUV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푸조 3008 밀레 에디션은 푸조 대표 SUV인 3008의 1.6 e-HDi에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완성한 패키지 모델이다. 펄이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차량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차량의 측면과 후면에는 밀레 에디션 배지가 붙는다.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된다. 차량 가격은 4,170만원(VAT 포함)이다.
밀레는 가을 시즌부터 재킷, 티셔츠, 팬츠 등 총 20여종의 밀레-푸조라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밀레 측은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푸조의 감성과 밀레의 테크놀로지가 만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모던함과 세련된 감성을 아웃도어에도 적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