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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생애첫차에 범퍼 교환권 “접촉사고 걱정 뚝”

현대차는 생애 첫차로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차 구입 감사 프로그램’을 2일부터 실시한다. 대상은 올해 1월부터 해당 차종을 구매한 고객 및 향후 구매하는 만 35세 이하 고객이다.

현대차는 해당 차종을 첫차로 구매한 고객에게 영업사원의 감사 인사카드를 비롯해 전화번호 안내 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 USB(8Gb)를 ‘웰컴 패키지’로 제공한다. 첫차 구매 고객의 경우 주차 또는 주행 중 접촉사고가 많은 점을 고려, 출고 2개월 후부터(1~3월 출고 고객은 4월 출고 고객으로 간주) 6개월 간 현대차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범퍼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500명을 6월부터 매월 추첨하여 ‘홈비지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홈비지트 서비스’는 고객에게 서비스 주재원을 보내 AS와 차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 ‘홈투홈 서비스’ 2회권(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담당직원이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한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다시 차량을 전달해 주는 서비스) ▲블루핸즈 공임 할인 1만원권(차량 수리 및 경정비 시 사용 가 능) ▲순정부품 15% 할인 쿠폰(부품 교체 시 사용 가능)으로 구성된 바우처를 제공한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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