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기아차,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진행

기아자동차(주)는 K9 전용 시승센터를 통해 고객 초청 시승 행사를 실시하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K9 Driving Experience)’ 프로그램을 9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와 분위기 속에서 K9의 주행성능과 가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올해 연말까지 전국적으로 수시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첫 공식 일정으로, 4월 17일 압구정 씨네 드 쉐프에서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다이닝(K9 Driving Experience DINING)’ 고객 초청 시승 행사를 선보인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쌍(동반 1인)에게 특급 쉐프가 직접 개발한 9가지의 K9코스요리, 2박 3일간 자유 시승할 수 있는 K9 VIP 티켓, 최고급 프라이빗 상영관에서의 최신 개봉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4월 9일부터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차량과 거주지역 등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5월 부산국제모터쇼 기간에는 시승 체험, 유명 쉐프가 개발한 K9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6월 기아차 주최의 한국여자오픈골프대회 기간에는 관람객들이 대회장 주변을 시승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