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기아차,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 1억 5천만원 적립

기아자동차㈜는 OK캐쉬백, 넷포인트와 연계해 일정 포인트를 기부하고, 차량 구매시 할인을 받는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이 실시 한 달 만에 누적 적립금 1억 5천만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OK캐쉬백 또는 넷포인트 보유 고객이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뒤, 홈페이지에서 ‘캠페인 참여확인서’를 발급받아 지점, 대리점에 제시하면 기아차 전 차종 대상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개인고객 限)

캠페인 시행 첫 달인 지난 3월 한 달 만에 총 7,500여명의 고객들이 포인트 기부에 참여해 적립금액은 1억 5천만원을 넘어섰다.

평소 잊고 있던 포인트를 가치 있는 곳에 사용하자는 취지로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포인트로 차량 할인을 받고 기부까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K5 하이브리드 500h를 구매한 정지태 씨(32세, 회사원)는 “기아자동차를 구매하려다가 포인트를 활용하면 할인혜택과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내가 가진 포인트로 차량 할인도 받고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전국민 포인트 나눔 캠페인’을 5월까지 실시하고, 적립된 금액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며, 이 금액은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급식, 교육 등을 후원하는 ‘사랑하나 더’ 캠페인에 쓰여질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각 포인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전국민포인트나눔캠페인1억5천만원 적립(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제공)

박창완 pcw2170@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