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10일,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자동차 생활을 위한 ‘리멤버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22일(토)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30여 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제공하는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

겨울철 많은 눈과 추위,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 20명)을 증정한다.

코란도_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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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창완 pcw2170@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