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영화 ‘토탈리콜’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탈리콜은 미국 미국 크라이슬러 그룹 LLC가 글로벌 PPL 마케팅 일환으로 협찬한할리우드블록버스터 SF 액션 영화.8월 15일국내 개봉을 앞두고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고객 및 소년소녀가장 초청 특별 시사회를 여는 한편무료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시승 및 페이스북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토탈 리콜>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VIP 고객은 물론‘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 초청 특별 시사회를 진행키로 했다.



크라이슬러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승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시승 후 선착순으로 2인이 볼 수 있는 영화 예매권을 준다.크라이슬러 공식 페이스북에서 크라이슬러와 <토탈 리콜>이 함께한 특별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인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지난 1990년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탈 리콜’을 22년 만에 리메이크한 2012년 <토탈 리콜>은 더 강력해진 기술력과 상상력으로 올 여름을 강타할 최고의 화제작이<토탈 리콜>에서는크라이슬러 그룹이 디자인 및 제작한 미래형 자동차 크라이슬러 ‘호버카’가 등장한다.주인공 케이드(콜린 파렐)의 차량으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미래형 자동차인 크라이슬러 ‘호버카’는 매끈한 외형과 빠른 스피드는 물론 상하좌우 이동이 용이하며, 운전대가 좌우로 자유자재로 움직여 상황에 따라 운전자를 손 쉽게 바꿀 수 있는 최첨단 기능이 장착된 자동차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