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크라이슬러, 영화 토탈리콜 프로모션 진행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영화 ‘토탈리콜’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탈리콜은 미국 미국 크라이슬러 그룹 LLC가 글로벌 PPL 마케팅 일환으로 협찬한할리우드블록버스터 SF 액션 영화.8월 15일국내 개봉을 앞두고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고객 및 소년소녀가장 초청 특별 시사회를 여는 한편무료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시승 및 페이스북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토탈 리콜>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VIP 고객은 물론‘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 초청 특별 시사회를 진행키로 했다.



크라이슬러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승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시승 후 선착순으로 2인이 볼 수 있는 영화 예매권을 준다.크라이슬러 공식 페이스북에서 크라이슬러와 <토탈 리콜>이 함께한 특별 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인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지난 1990년 개봉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토탈 리콜’을 22년 만에 리메이크한 2012년 <토탈 리콜>은 더 강력해진 기술력과 상상력으로 올 여름을 강타할 최고의 화제작이<토탈 리콜>에서는크라이슬러 그룹이 디자인 및 제작한 미래형 자동차 크라이슬러 ‘호버카’가 등장한다.주인공 케이드(콜린 파렐)의 차량으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미래형 자동차인 크라이슬러 ‘호버카’는 매끈한 외형과 빠른 스피드는 물론 상하좌우 이동이 용이하며, 운전대가 좌우로 자유자재로 움직여 상황에 따라 운전자를 손 쉽게 바꿀 수 있는 최첨단 기능이 장착된 자동차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