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홀인원 상품이 롤스로이스 고스트

롤스로이스 모터카(대표 토스텐 뮬러 위트비스)는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대표 권오영)와 함께 국내 최초로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롤스로이스와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상품으로 제공하게 될 고스트는 국내 골프장 역사상 최고의 홀인원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코스는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 거장인 데이비드 데일(골프플랜)이 디자인하였으며, 남 5번 홀 블루티(175야드)에서 홀인원을 하는 첫 고객에게는 최신 롤스로이스 고스트가 주어진다.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의27 홀 코스는 세계적인 골프 매니지먼트사인 트룬 골프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며, 자연친화적인 설계와 수려한 경관은 세계 최고의 골프코스들과도 견줄 정도이다.

폴 해리스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홀인원 상품으로 선택한 것은 한국 역사상 처음이며, 이번 사례는 특별한 고객들을 위해 세계 최고의 차량을 구매해 온 한국 기업들의 또 하나의 예가 될 것이다”며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는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선택함으로써 한국 최고의 골프장이 되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다.”고 말하였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