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영업본부 발대식을 갖고 올해 판매목표 달성을 결의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2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과 임원진을 비롯 전국 203개 영업지점의 지점장, 대리점 대표, 판매 우수 영업담당 등 영업본부 임직원 약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상하반기 연 2회 개최되는 이 행사는판매 현장 최일선의 영업담당자들의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판매목표 공유 및
목표 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행사이다. 르노삼성차는이 자리에서2012년 사업계획을 바탕으로 올해 내수 판매 11만대를 달성한다는 각오를 다졌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미 지난 1월 3일자로 2012년 목표 달성을 위한 현장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 수익성 강화 및 효율성 추구에 주력하기 위해 영업조직 개편을 단행하는 등 영업인프라를 재정비했다.이번 조직 개편을 통해 르노삼성차는마케팅 오퍼레이션 내 전기차(EV) 브랜드 조직을 별도로 분리 신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1년 한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달성한 최우수 지역본부, 지점, 대리점 및 영업담당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거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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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