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현대차, MS와 공동으로 브랜드 슬로건 홍보 영상 제작

현대차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고 유명인사를 활용한 브랜드 슬로건 홍보에 나선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MS(마이크로 소프트)사와 손을 잡고 현대차의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모티브로 한 컨텐츠를 제작, 3일부터 현대차 글로벌 SNS사이트와 MS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에 선보인다. 두 회사는유명인사들을 활용해 영화, 음악, 음식 등 그들의 전문 분야에대한 ‘새로운 생각과 시도’를 담은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사이트를 개설하는 등 ‘The New Thinker’s Index’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고객들이 현대차 브랜드 슬로건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조셉 파인즈(Joseph Fiennes), 케빈 스페이시(Kevin Spacy) 같은 유명 영화배우뿐만 아니라 이안 라이트(Ian Wright) 등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동영상 제작에 참여한다고 현대차는 밝혔다. ‘새로운 생각’ 동영상은 22편이 제작돼 현대차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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