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SMS서비스를 이용해 SM7 후속 모델 알리기에 나섰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마리위르띠제)는 31일부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기업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 서비스 채널을 개설 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SM7 후속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SNS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하여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주요 채널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기업블로그(blog. renaultsamsungM.com)와 고객센터인 엔젤센터 블로그 (angelblog.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유튜브(Youtube/renaultsamsungM) 등 총 5개 채널이다.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는 올 하반기 선보일 의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오픈하고, 공식 출시 전까지 SM7 후속 모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이번 SM7 티저사이트와 SNS채널 오픈을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SNS채널 개설을 축하하고, 서울모터쇼에서 공개 될 의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월 31일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 공식행사를 페이스북과 모바일 웹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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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