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2011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강화 전략회의’를 진행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4개 닛산 브랜드 딜러사 임원 및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에서 각 딜러사들은판매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더 큰 성장을 위한결의를 다졌다.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뉴 알티마와 신모델 큐브를 투입해총 5,000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히고”이를 뒷받침 하기 위해 고객체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는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딜러들과 함께 구현해 나갈 것”이라 강조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2010 닛산 베스트 딜러 어워드’가 함께 진행됐다. 매년 판매목표 달성율과 직원 및 고객관리 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는 ‘베스트 딜러’에는 JJ 모터스가 선정되었으며, ‘베스트 딜러 본부장’에는 JJ모터스 이일행 본부장과 한미 오토모티브의 조재영 본부장이 선정됐다. 딜러 별 한 해 실적을 바탕으로 발표하는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JJ모터스 김주영 팀장, 한미 오토모티브 서초 전시장 용덕영 주임, 한미 오토모티브 인천 전시장 채제호 대리, SK 네트웍스 이중용 팀장, 부산 퍼시픽 모터스 강종훈 팀장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이날 수상자 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부부동반 해외여행 특전 및 격려금이 증정됐다. ‘2010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로 선정된 JJ 모터스 김주영 팀장은 “진솔하게 차량의 특장점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이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이었던 것 같다”며, “지속적인 정보습득과 신속한 고객응대로 닛산의 성장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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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