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뉴욕 타임스퀘어에 걸린 K5 옥외광고

기아차가 뉴욕 타임 스퀘어에 K5(수출명 : 옵티마)의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30일부터 시작된K5의 옥외 광고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중심에 있는 원타임 스퀘어 빌딩에 걸리게 되며, 가로 12m, 세로 약 6m 크기로 제작됐다.기아차는 K5의 광고를 통해 하루 100만 명 이상의 뉴욕 시민들에게 K5의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알리고, 이는 향후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판매 붐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기아차는 원타임 스퀘어 빌딩에 K5 옥외 광고와 함께 건물 정면과 동편, 서편 LED 광고판을 통해 K5의 극장광고를 매 시간 선보이고, 더불어 쏘울 햄스터 광고도 방영할 계획이다.원타임 스퀘어 빌딩 남서편과 남동편 LED 광고판에 기아차 로고를 점멸해 멀리서도 기아차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대대적인 브랜드 알리기에도 나선다.

기아차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의 K5 빌보드 광고 및 LED 광고를 내년 6월 30일까지 실시하고, 내년 2월에 개최되는 프로미식축구 슈퍼볼에서도 K5 광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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