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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토요타자동차의 토요타 브랜드(www.toyota.co.kr)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브랜드 사이트(m.toyota.co.kr)를 오는 6일 오픈한다. 토요타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토요타의 브랜드 컨셉과 CF 영상을 볼 수 있는 ‘About Toyota’ ▲ 국내 출시 모델에 대한 정보와 이미지를 볼 수 있는 ‘라인업 쇼룸’ ▲ 동영상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작동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Hybrid Synergy Drive)’ ▲ 전국 5개 지역에 위치한 토요타 전시장의 매장위치 안내 및 각 실시간 이벤트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요타는 QR 코드를 도입했다.신문광고 및 웹사이트에 ‘QR코드’를 삽입하여 스마트폰에 장착된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QR 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제품에 관한 동영상이나 이미지 정보를 볼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