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AutoDiary

한국토요타, 모바일전용 브랜드 사이트 오픈

토요타모바일사이트_메인.jpg

한국토요타자동차의 토요타 브랜드(www.toyota.co.kr)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브랜드 사이트(m.toyota.co.kr)를 오는 6일 오픈한다. 토요타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토요타의 브랜드 컨셉과 CF 영상을 볼 수 있는 ‘About Toyota’ ▲ 국내 출시 모델에 대한 정보와 이미지를 볼 수 있는 ‘라인업 쇼룸’ ▲ 동영상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작동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Hybrid Synergy Drive)’ ▲ 전국 5개 지역에 위치한 토요타 전시장의 매장위치 안내 및 각 실시간 이벤트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요타는 QR 코드를 도입했다.신문광고 및 웹사이트에 ‘QR코드’를 삽입하여 스마트폰에 장착된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QR 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제품에 관한 동영상이나 이미지 정보를 볼 수 있다.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