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26일(金)부터 28일(日)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국내 최대규모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2010 오토모티브 위크’에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현대차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 홍보활동을 펼쳤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2010 오토모티브 위크』는 ‘Eco-friendly Automotive Life Style’이란 테마로 개최되어, 총 250개사 1200개 부스에 총 5만 여명이 관람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마쳤다.

현대차는 친환경 기술기업 특별관인 ‘그린존’에 자체 전시부스를 마련, 현대차의 첫번째 ‘블루 드라이브’ 차량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하이브리드 엔진을 전시하고, 그린카 개발 로드맵과 하이브리드 시스템 작동원리 등 ‘블루 드라이브’ 전략을 적극 홍보하였다.특히, 현대차는 이번 전시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블루 드라이브’ 기업PR TV광고 속 북극곰 캐릭터를 등장시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