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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오토모티브위크에서 블루 드라이브 홍보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26일(金)부터 28일(日)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국내 최대규모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2010 오토모티브 위크’에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현대차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 홍보활동을 펼쳤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2010 오토모티브 위크』는 ‘Eco-friendly Automotive Life Style’이란 테마로 개최되어, 총 250개사 1200개 부스에 총 5만 여명이 관람한 가운데 성황리에 끝마쳤다.

현대차는 친환경 기술기업 특별관인 ‘그린존’에 자체 전시부스를 마련, 현대차의 첫번째 ‘블루 드라이브’ 차량인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와 하이브리드 엔진을 전시하고, 그린카 개발 로드맵과 하이브리드 시스템 작동원리 등 ‘블루 드라이브’ 전략을 적극 홍보하였다.특히, 현대차는 이번 전시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블루 드라이브’ 기업PR TV광고 속 북극곰 캐릭터를 등장시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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