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가 내수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일대 반격에 나선다. 지엠대우는 회사 출범 7주년을 맞아 총 777명의 고객에게 1년 동안 장기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고객 만족 시승 이벤트, “스타일 777 캠페인”을 펼친다.지역총판제 출범과 더불어 이번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통해 내수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나가겠다는 확고한 의지가 담긴 대대적인 캠페인이다.

라세티 프리미어ID 모델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월과 내년 1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만 21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엠대우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이번 대규모 시승 캠페인을 시작으로 GM DAEWOO는 국내 시장에서의 판매 증대 및 시장 점유율 제고를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