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 간 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롯데마트 전국 30여 지점에 르노삼성자동차 전용 홍보 부스를 설치, 차량 전시 및 상담창구를 마련하고, 시승차를 운영하여 롯데마트를 찾은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르노삼성자동차 박수홍 영업본부장은 “전국에 영업망을 갖춘 롯데마트와의 공동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르노삼성자동차의 입증된 품질과 새롭게 출시된 2010년형 제품을 알리는데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한편,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007년, ‘2008년형 SM3 출시 기념’ 행사 이후 두 번째로 롯데마트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마케팅이다. 롯데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롯데마트 전 방문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하여 르노삼성자동차의 3대와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11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091019_롯데_마트_앞에_전시되있_는_2010년형_SM5_03.jpg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