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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전세계 무대로 월드 로드쇼 펼쳐

기아차가 월드 로드쇼를 펼친다.

기아자동차는 해외 고객들이 있는 곳을 찾아가는 글로벌 로드쇼 ‘기아 온 투어 2009’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포르투갈, 이탈리아 등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북미를 제외한 유럽,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태평양, 중남미 지역 44개국 150여개 도시를 찾아차량 전시, 고객 시승회, 현장 이벤트, 무상점검 서비스 등을 펼친다는 계획이다.신차와전략차종을적극적으로 알려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행사다.기아차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자동차 판매 역시 주춤하고 있다.”며 “하지만, 쏘울, 포르테 등 신차들과 씨드, 모닝, 카렌스 등 인기차종들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고객들을 찾아가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올해 본격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는 쏘울과 포르테의 신차붐을 조성하는 한편, 유럽전략차종 씨드(cee’d)를 비롯해 모닝(수출명:피칸토), 카렌스 등 현지 시장 상황에 맞는 전략차종들을 집중 소개하고 시승차를 운영해 기아차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유럽, 중남미, 아프리카, 중동 지역 주요 도시에서 다음달까지 상반기 로드쇼를 펼치고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2차에 걸쳐 하반기 로드쇼를 전개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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