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다이어리

기아차,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공동마케팅

기아차가 모닝 LPI 1호차를한국LP가스공업협회장에게 전달하고이 협회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자동차는 19일, 모닝 LPI 1호차를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에게 전달하고,LP가스회와 제휴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이 날 전달식은 압구정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에서 유수륜 한국LP가스공업협회장을 비롯해 오영 기아차 판매사업부장 등 기아차 임직원과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한국LP가스공업협회는 업무용 차량으로 모닝 LPI 35대를 구입하기로 했다. 모닝 LPI 차량은 LPG산업의 진흥발전과 위상정립, LPG충전 및 유통 안전관리와 소비자 보호 등 협회의 다양한 공무수행을 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기아차는 한국LP가스공업협회와 함께 ▲ 전국 주요 충전소에서 모닝 LPI 홍보 현수막 설치 ▲ 모닝 LPI 상품 홍보 ▲ 한국 LP가스공업협회 업무용 차량으로 모닝 LPI 우선 구매 등 모닝 LPI의 판매증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아차는 모닝 LPI를 시작으로 다음 달에는 2세대 쏘렌토 LPI와 함께 올 하반기에는 포르테 LPI 하이브리드 차량을 출시할 계획이다.모닝 LPI는 지난 달 16일 계약을 시작으로 3월 20일 현재 2,400여 대의 계약고를 올리며 모닝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오종훈 yes@autodiary.kr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