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가 교통관련 콘텐츠를 담은 기업블로그를 네이버에 열었다.현대?기아차는 23일,안전하고 행복한 신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기업 블로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블로그는3명의 주요 캐릭터들이 내용을 채우고 있다.블로그의 전반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길군’은 사람과 자동차, 길이 안전하게 어울리는 도시를 위해 노력해 나가는 메신저의 역할을 하고 있다. ‘보행자’(길군의 여자친구), ‘신호등 선생님’(멘토)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있게 내용을 꾸몄다는 설명이다. 현대?기아차는 블로그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캠페인 사이트를 오픈 해 신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