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 딜러사인 KCC모빌리티가 지난 1일(목), 푸조의 최신 로고와 디자인 테마인 얼루어를 적용한 푸조 서초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
확장 이전 오픈한 푸조 서초전시장은 서초역 7번 출구(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44)에 위치하고 있다. 자차를 이용한 접근뿐만 아니라 지하철역과도 가까워 교통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전시장은 283.26m² 규모의 전시 공간을 보유하여 차량 총 4대를 전시할 수 있다. 고객들이 실제로 차량을 타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출시된 푸조 전 차종을 시승차량으로 준비하였으며, 시승을 위한 드라이브 코스도 구성되어 있다. 또한 푸조 차량의 전문가인 스텔란티스 공식 트레이너가 차량 상담 및 안내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 고객들이 푸조의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차량들을 다각도로 경험하고 탐색할 수 있다.
KCC모빌리티 관계자는 “확장 이전 오픈한 푸조 서초전시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푸조의 미래와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푸조 서초전시장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차량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CC모빌리티는 푸조 서초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 17일 카페데이 시승행사와 함께 오픈 기념행사를 진행하며, 내방 고객 전원에게 캠핑매트(방명록 작성 시 / 소진 시 종료)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