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와 티맵모빌리티의 합작회사 우티 유한회사가 다음 달 1일 새롭게 통합되는 UT 앱의 정식 출시에 앞서 1만 원 할인쿠폰과 럭키드로우 등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10월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통합된 신규 UT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LG 스타일러, 갤럭시 Z 플립3,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1만 원 권, UT 택시 요금 50% 할인 쿠폰 등 파격적인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는 11월 10일 발표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존 UT 탑승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하며, 모든 고객은 11월 한 달간 20% 상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사전 이벤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UT 계정과 동일한 휴대전화 번호로 통합된 신규 UT 앱에 가입해야 한다. UT는 승차 거부 없는 자동 배차, 1등 티맵 내비게이션 기반 실시간 최적 경로 안내,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하나의 앱 등 우수한 기술력과 기능을 겸비해 11월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안전한 여정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톰 화이트 UT 최고경영자는 “오랜 노력과 준비 끝에 드디어 통합 UT 앱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게 될 통합 UT 앱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생각에 기대가 매우 크다”며,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로 드라이버, 승객, 공동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건강한 모빌리티 시장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