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가 전시된 팝업(POP-UP)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컨셉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었다”며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2년형 XM3는 작년 2020년 3월 출시한 XM3의 연식변경 모델이다. 5트렌디 테크노 사양 강화 5더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 51.6 GTe RE 트림 추가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 추가 및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로 기술적인 사양을 좀 더 트렌디하게 강화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엑스테리어에 신규 컬러인 ‘소닉 레드’를 추가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