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수상자를 15일 최종 발표했다.
‘우리 가족이 평소 잘 지키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주제로 지난 2월 17일부터 4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그림 공모전에는 전국 초등학생 955명이 참여해 총 100명의 수상자가 최종 선정됐다.
그림 공모전 참가 작품 심사에는 한국미술협회 교육위원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아이들과미래재단, 서울특별시 등이 참여해 주제의 이해, 표현력, 창작력, 작품 완성도 등을 평가했으며, 이를 통해 서울특별시장상 20명,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 20명, 장려상 60명의 수상자가 최종 선정됐다.
그림 공모전 수상 작품 전시는 올 하반기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또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맞춤형 교통안전 캠페인인 ‘플레이더세이프티’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향상을 위한 그림 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네 번의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에는 총 3,4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약 640명이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그림 공모전 수상자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