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소형차 판매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르노 클리오가 오는 30일까지 가을 시즌을 맞아 시승 및 구매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메그’ 냉장고를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달 르노 클리오 구매 고객에게는 T2C(Tablet to Car) 태블릿 내비게이션을 무상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 유류비 200만원 지원에 추가로 1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60개월 할부 구매 시 0%의 파격적인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더불어 36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1.5%의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르노 클리오는 지난 1990년 1세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지난해 가장 치열한 시장 중 하나인 유럽 소형차 시장에서 총 32만8,860대가 판매되며 3년 연속 소형차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 특유의 역동적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과 복합 연비 17.1㎞/ℓ(도심: 16.4㎞/ℓ, 고속: 18㎞/ℓ)의 동급 최강 연비 등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르노 클리오의 국내 판매 가격은 젠 트림 1,954만 원, 아이코닉 트림 2,111만 원,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 2,298만 원 이다. 이 달 구매 혜택을 받으면 젠 트림 1,604만원, 아이코닉 트림 1,761만원, 인텐스 파노라믹 트림 1,94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