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콜 투 하트(Call To Heart)’ 캠페인 영상을 8일 공개했다.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세요’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영상은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포드자동차의 싱크3 음성인식 통화 기능을 이용해 언제든 부모님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 ‘자식이 세상 전부인 부모님께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렵지도, 복잡하지도 않습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가족과 안전을 중시하는 포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따뜻하고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 부문 총괄상무는 “언제 어디서든 부모님께 안부를 붇고 마음을 전하는 일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면서 “영상 메시지가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이번 ‘콜 투 하트’ 영상 메시지 확산을 위해 5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님의 사랑을 추억하고 앞으로의 다짐을 남기는 댓글 이벤트, 영상 공유 이벤트가 실시되며 경품으로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 식사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준비돼 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