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렉서스 UX’ 출시를 기념해 시승단 ‘UX크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4일 렉서스코리아에 따르면 UX크루란 렉서스 UX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SNS에 공유할 100명의 시승단이다. UX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시승단에 지원하는 방법은 내달 9일까지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의 ‘UX 크루 필터’로 자신의 스타일·취미·성격 등 ‘가장 이기적인 매력 포인트’를 촬영해 이기적인‧렉서스‧UXCREW라는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된다.

선정된 100명의 크루에게는 10일동안 UX를 타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렉서스코리아는 시승 후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장 활발히 소개한 10명의 ‘베스트 크루’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디자인·퍼포먼스·연비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가장 이기적인 하이브리드’ UX를 통해 크루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100명의 크루가 들려줄 100가지 UX이야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