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2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2월호 ‘Love Yourself’는 차량 관련 컨텐츠와 함께, ‘나’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먼저, 하이퍼포먼스의 상징인 Mercedes-AMG 차량의 역사와 함께, 페이스리프트로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더 뉴 C 220 d 모델의 이모저모를 심도 있게 설명한다. 주행거리 별 차량을 관리하는 방법 또한 차량에 관심있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다.
특히 ‘Love Yourself’,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주제로 발간된 이번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매거진에는 나를 사랑하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제안한다. ‘야식 증후군으로부터 벗어나기’,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 건강, 여행, 취미와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가 다채롭게 구성되어있다. 자세한 내용은 with Han Sung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성 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오는 2월 27일까지 ‘기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지난 달 한성자동차가 수상한 ‘2019 고객감동 경영대상’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디지털매거진을 통해, 바쁜 일상에 좇겨 정작 나 자신을 돌보는 것에 소홀했던 고객들이 잠시 여유를 찾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