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의 ‘클리오(CLIO)’가 10월 31일까지 가을시즌을 맞아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르노 클리오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감각적인 외관,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운전의 재미, 스마트 안전 등 르노 클리오의 4가지 매력 중 하나를 선택하고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르노 클리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클리오의 4가지 매력에 어울리는 몽블랑 6cc 지갑(2명), 보스 사운드링크 스피커(2명), 닌텐도 스위치(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2명)를 제공한다.
한편, 르노 클리오 구입 고객에게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한 달 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격 할인,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입 시 200만원의 현금 지원을 제공하며, 할부 구입하는 경우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며,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도 최대 60개월까지 1.5%의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천만원 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개별소비제 인하 적용 가격 기준 ZEN 트림 19,540,000원, INTENS 트림 22,78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Km/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를 통해 보증 기간 확인과 보증 기간 연장 가입, 나만의 서비스와 혜택 조회 및 사용 내역 확인, 차량 매뉴얼 보기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정비 예약과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 센터 찾기 등 정비와 관련된 과정을 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전용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차선이탈 경보(LDW), 전방추돌 경보(FCW), 차간거리 경보(DW), 앞차 출발 알림(FVSA)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ADAS(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더욱 안전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