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는 9월 3일(월)부터 9월 22일(토)까지 3주간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8 토요타 추석맞이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후 (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6개월 혹은 1만km 이내의 주행 동안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 할 경우 (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9개월 혹은 1만 5천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추석 가족 나들이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피크닉매트가 제공되며 각 서비스 센터 별로 에어크리너, 와이퍼 러버, 오일류, 엔진 플러싱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유난히 더웠던 이번 여름, 시기 적절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였다.”며, “이번 기회에 전반적인 차량 관리도 받으시고 즐거운 가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