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고객 신뢰 구축과 대리점 방문 고객 확대를 위한 대규모 전시장 방문 프로모션을 연이어 개최한다.
지난 5월 11일, 잠재 고객의 대리점 방문을 늘리기 위한 전국 규모의 고객 마케팅 활동과 지역 사회 연대 강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시한 쉐보레는 오는 18일까지 대리점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에게 경차 스파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스파크 경품 당첨 고객은 ‘뉴 스파크’ 신차 출시 행사와 2018 부산모터쇼에 초청되는 등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에 함께한 바 있으며, 앞으로 나흘 간 4명의 고객을 추가로 선정해 고객 신뢰회복을 위한 첫 단계 일정을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는 금주부터 전국 대리점에서 ‘제 5회 쉐보레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대회용 스케치북을 수령해 대회의 주제인 ‘내일을 향해 달리는 희망 자동차’에 맞게 자유롭게 그림을 그린 뒤, 9월 21일까지 우편을 통해 접수처에 제출하면 된다.
본선 대회는 10월,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예선 합격자 공지와 시상내역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