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스포티지 더 볼드’ 출시를 기념해 7박 8일간의 무료 시승과 1박 2일간의 캠핑이 결합된 이색 행사 ‘스포티지 더 볼드와 함께 하는 시승 및 차박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기아차는 총 25명의 고객을 선정해 스포티지 더 볼드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9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충주호 캠핑월드(충북 충주시 소재)에서 차박캠핑을 진행한다. (※ 차박 캠핑은 당첨자 외 1인까지 참가 가능)
‘차에서 숙박을 하는 캠핑’을 뜻하는 ‘차박캠핑’은 자동차와 주차 공간만 확보되면 누구나 쉽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 최근 각광 받고 있는 캠핑의 형태로, 기아차는 고객들을 위해 차박용 텐트와 장비, 먹거리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그동안 스포티지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철에 어울리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난 1993년 최초 출시 이후 25년간 고객과 함께 해온 국내 최장수 SUV 스포티지처럼 캠핑을 통해 오랜 인연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27일(금)부터 오는 8월 24일(금)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사람과의 의미 있는 사연이나 추억’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스포티지 더 볼드와 함께 하는 시승 및 차박캠핑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아자동차는 8월 28일(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당첨자를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24일 출시된 ‘스포티지 더 볼드’는 ▲스포티하고 강인한 모습의 외장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공간 ▲R2.0 디젤, 스마트스트림 D 1.6, 누우 2.0 가솔린 등 높은 효율성과 연비를 바탕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파워트레인 ▲한층 강화된 주행안전성, 더욱 편리해진 커넥티비티 서비스와 편의사양 등이 특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