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미니크’에서 런칭한 MINI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이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됐다.

총 50대 한정으로 출시된 MINI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은 MINI 최초의 온라인 전용 모델로서, 기존 전자상거래 플랫폼과의 결합이 아닌 독자적인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에서 처음으로 판매된 한정판 모델이다.

두 모델에는 편안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내외관 곳곳에 반영되었으며, 오프라인 구매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 조합과 휠 디자인 등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이 강조됐다. 편의사양 역시 8.8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중앙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휴대폰 무선 충전 트레이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첨단 기능이 대거 탑재됐다.

또한, 모델별로 구매 고객에게 카코트, 스웻셔츠, 라이프스타일 백, 스테이셔너리 키트 등 모델의 콘셉트와 특성에 어울리는 실용적인 웰컴 패키지가 추가로 제공되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