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81%ac%ea%b8%b0%eb%b3%80%ed%99%98_%ec%82%ac%ec%a7%841-mini-%ea%b3%a0%ea%b0%9d-%eb%8c%80%ec%83%81-%ed%94%84%eb%9d%bc%ec%9d%b4%eb%b9%97-%ed%92%80%ed%8c%8c%ed%8b%b0-%ec%9d%b4%eb%b2%a4%ed%8a%b8

MINI가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과 네스트 호텔이 함께하는 ‘더 스트랜드’ 풀파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고 고객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MINI는 지난 7월 7일, 인천 송도 네스트 호텔의 사계절 인피니티풀에서 프라이빗 풀파티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MINI 특유의 오픈에어링 감성을 구현한 모델인 뉴 MINI 컨버터블 구매고객 및 가망고객 총 60여명을 초청해 한 여름 밤의 시원한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장에서는 팔로알토, 맥시마이트 인기 힙합 뮤지션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와 쇼가 진행돼 열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참석한 모든 MINI 고객에게는 풀파티 입장권과 뉴 MINI 컨버터블 전용 주차공간이 마련되었으며, 조식을 포함한 1박 숙박권의 프리미엄 혜택도 주어졌다.

한편 MINI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일상의 특별함을 추구하는 다양한 테마의 ‘애드 스토리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상반기에는 반려견 초청 1박2일 여행 이벤트, 이색 골프대회, 친구와 함께하는 수상 스포츠 등 일상을 탈피해 활동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하반기 역시 다양한 로열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ed%81%ac%ea%b8%b0%eb%b3%80%ed%99%98_%ec%82%ac%ec%a7%842-mini-%ea%b3%a0%ea%b0%9d-%eb%8c%80%ec%83%81-%ed%94%84%eb%9d%bc%ec%9d%b4%eb%b9%97-%ed%92%80%ed%8c%8c%ed%8b%b0-%ec%9d%b4%eb%b2%a4%ed%8a%b8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