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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가 G4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 사이트 GHOST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오픈한 GHOST는 완벽한 자동차와 고객 만족을 향한 쌍용차의 혼과 열정, 보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형상화한 Brand Identity도 선보였다.

마이크로 사이트 GHOST는 세부적으로 ▲다양한 신차소식을 전달하는 G4렉스턴 뉴스 ▲G4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 메뉴로 구성된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 그램을 비롯한 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GHOST 론칭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하여 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등 활용폭을 넓혀 나간다.

특히, 쌍용차 관계자는 “신차 G4렉스턴 개발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GHOST는 다양화하는 이용자 환경을 고려해 데스크톱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향후 새롭게 출시될 쌍용차의 신차들 역시 GHOST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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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