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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는 자사 공식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전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로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전주 서비스 센터는 지하 1층, 지상 4층 연면적 4,120m²의 규모로 1일 최대 4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졌다. 특히, 사고차량 수리시설이 신규 증설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편안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사고수리 전문 어드바이저 및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가 상시 대기하며, 포드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체계적인 정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비 및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새롭게 마련되었다.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포드 링컨 전주 서비스센터는 차량 정비와 수리에 있어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전주 지역은 물론 인근 익산과 군산지역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포드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전문성을 갖춘 선인자동차와 함께 전북지역에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전주서비스센터를 확장 개장했다”며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도 증진과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선인자동차는 전주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기념으로 4월 한 달 간 무상점검, 일반수리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교환 시 10% 할인, 와이퍼 및 향균 필터 교환 시 실내 연막 소독 무상실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