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_bmw_korea_namibia_tour

BMW가 나미비아 투어를 걸고 X5와 X6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4, 5월 두 달간 X5와 X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프리카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X5 혹은 X6를 구매후 등록까지 마치고 4월 8일 이후에 BMW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한다.

BMW의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는 아프리카 남부의 비포장도로와 해변, 초원, 사막과 모래 언덕 등 나미비아 곳곳 총 3,100km를 최신 BMW X5을 타고 11일 동안 질주하는 야생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이 투어를 위해 전세계의 수많은 고객들은 월급의 일부를 매달 저축해 아프리카로의 꿈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실제 투어 참가비는 항공료를 제외하고 1인당 4,390유로(약 600만원)다.

선발인원은 2개조로, 7월 22일부터 8월 3일까지 참가하는 1조는 4명, 8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참가하는 2조는 6명이 최종 선발된다. 투어 프로그램에 선발된 고객들은 본인 확인 및 필요 서류를 제출하고, 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한 후 해당 일정에 맞춰 나미비아로 출발하게 된다. 비용은 본인부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하고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를 위한 왕복 비즈니스석 항공권, 숙소, 식사, 투어 프로그램과 유류비, 드라이빙 인스트럭터 운용 및 여행자 보험은 BMW가 부담한다.

김기형 tnkfree@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