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초보 운전자를 대상으로 두번째 드라이빙 클래스를 연다.
기아자동차는 주차시 어려움을 겪는 초보운전자를 위한 주차 강습 프로그램인 ‘제 2회 드라이빙 클래스: 두근두근 파킹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드라이빙 클래스’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5월 수도권 고객 대상 행사가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최초 실시된 데 이어 11월 7일(토) 2회 행사가 부산 벡스코에서 지방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 드라이버와 함께 ▲전면주차 ▲후면주차 ▲평행주차 등 다양한 주차 상황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교육이 진행되며, 오전조와 오후조 각20명씩 총 2차수에 걸쳐 운영될 예정이다. 골든벨 퀴즈 형식의 이론교육은 유명 레이서 권봄이씨가 진행을 맡아 주차요령 등을 알려줄 예정이며 실습교육은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주차라인 등 주차장 환경을 사실적으로 반영한 실습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개인별 실습시간을 확대했으며 사전 추첨행사를 통해 선발된 2명의 참가자들의 경우 권봄이 레이서의 1:1 실습 강의를 받을 예정이다. 기아차는 교육 중 진행될 퀴즈, 실습, 이벤트 결과에 따라 세차용품, 운전 관련 안전용품, 드라이빙 슈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교육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레드멤버스 고객들은 10월 5일(월)부터 10월 23일(금)까지 약 한달 간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