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U Again 2015 서비스 캠페인’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동안 전국 435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
쉐보레의 ‘CU Again 2015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항목 무상점검 ▲무상점검 후 실제 수리로 이어질 경우에 공임 10% 할인 혜택 (타이어 교환 제외) ▲차량용 블랙박스 25% 특별 할인 판매 ▲머니콘 이벤트 참여시 케미컬 용품 에어컨 및 히터 탈취제 무상 제공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실시 ▲차량용 다목적USB 충전기 약17만개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 고객관리 및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차량상태점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모든 서비스 활동 중심에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참신하고 풍성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오종훈 yes@autodiary.kr